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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구매전필독사항*

작성자 코튼룸(ip:)

작성일 2017-12-01

조회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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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주문 전 필독해주세요!



<주문 및 취소>


모든 상품은 고객님 주문 후 1:1로 거래처 오더가 들어갑니다.
상품 주문 후 취소는 저녁 7시 이전으로만 가능하며 이후에는 거래처 오더가 들어가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저녁 7시부터 11시 사이에 주문주신 건들 또한 중간중간 바로 거래처 오더가 들어가기 때문에 역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임의로 취소 요청 넣으셔도 철회 처리 되시고 상품 발송되시니 상품을 받아보신 후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반품하셔야 하는 점 꼭 염두 해주시고 신중하게 주문 넣어주세요.
(금요일에 주문 주신 분들 또한 당일 저녁 7시 이전으로만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주말 동안 배송이 되지 않더라도 이미 거래처 오더가 들어간 상태이기 때문에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주문 주신 후 1:1로 거래처 오더가 들어가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품절된 상품의 경우 주문 주신 후 품절 통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연락드린 후 취소 처리 도와드리니 미리 참고해주세요.
업데이트된 지 시일이 다소 지난 상품이나 갑작스레 원단 공급 문제로 중단되는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매일 거래처 오더를 넣어도 그날그날 변동되는 내용을 미리 예상할 수 없는 부분이 있으므로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주문 주신 모든 상품은 거래처 지연이 없을 경우 대부분 주말 제외하고 익일 발송되십니다.
재고가 확보되어 있는 특정 제품의 경우 우선 1시 이전 결제건에 대해서만 당일 발송 가능합니다.
간혹 지연이 있게 되면 2일 이상 지연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셔서 주문 넣어주시고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는 불가하니

급하신 상품이나 특정일 이전에 받아보셔야 하는 상품은 사전에 꼭 상담 후 주문해주세요.
이미 오더가 들어간 제품의 경우 중간 취소가 절대 불가합니다.
영업일 기준(주말제외) 3일 이내 발송이 되지 않는 건에 대해서는 개별 문자 연락을 드립니다.



<슈즈 및 잡화, 액세서리 구매시>


슈즈 및 잡화, 액세서리류의 경우 주문 주신 컬러, 사이즈에 맞춰 개별 거래처 오더가 들어갑니다.
슈즈의 경우 수제화, 주문 제작 상품 포함 모든 상품에 해당되며 기타 잡화 및 액세서리류는

모두 중간 취소 및 반품이 불가능하시니 동의하시는 분들만 신중하게 구매해주세요.
거래처 오더가 들어간 이후에는 배송지연으로 인한 취소 또한 불가능합니다.
급하신 분들은 사전에 꼭 상담 후 주문해주세요. 교환은 사이즈 교환의 경우에만 1회 가능하시며

신발 박스 및 내부 포장이 조금이라도 훼손 또는 분실이 있을 경우 교환 불가능한 점 꼭 기억해주세요.
또한 신발박스 위에 테잎이 감겨있거나 택배 송장을 붙이시는 등 겉포장 없이 박스만 보내셔도 교환처리 불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교환 및 반품은 직접 접수(대한통운 1588-1255) 해주셔야 하며

cj대한통운 택배사에 받으신 운송장번호로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 외 택배사이용 또는 추가 택배비가 발생할 경우 추가 택배비를 지불해주셔야 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하자가 아닌 모든 경우에는 '구매의사취소'로 접수하셔야 하며

왕복 택배비(6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상품을 보내셨더라도 일일이 연락드리지 않고 무통보 반품 처리 불가능합니다.
사전에 상담 및 접수 없이 상품만 돌려보내시는 건이나

상품 수령 24시간 이내 접수하지 않으신 건 또한 처리가 불가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또한 상품에 따라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상세페이지 내 상세 설명이나 하단 상품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모든 상품/티셔츠/니트소재/슈즈 및 잡화,액세서리류/

주문제작 및 1:1 개별 오더 상품/소재 특성상 교환 반품 불가 공지가 되어있는 상품은 교환 반품 절대 불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의 경우 주문주시는 즉지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동의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동의하고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청약철회가 불가하니 임의로 교환, 반품 접수하셔도 모두 철회 처리 되십니다.
혹여나 불량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처리 도와드립니다.

하시만 불량을 이유로 왕복 택배비 무상 환불 처리는 불가능하시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휴대폰결제건은 구매한 달(1~31일)안에만 결제취소가 가능하며

달이 바뀌면 결제취소가 불가능하여

결제금액액에서 PG사의 수수료(4.07%)제외한 금액을 현금으로 환불해드립니다.

(현금환불 시 계좌이체방법으로 7-14일 정도 소요됩니다)



<교환 및 반품비>


상품 하자에 대한 주관적이고 일방적인 견해로 교환 및 반품비를 내지 않으려고 하시는 일부 고객님들로 인해

저희 회사는 물론 다른 선의의 고객님들까지 모두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대량생산되는 기성품 특성상 당연히 생길 수밖에 없는 실밥, 재봉, 마감처리,

사이즈 오차, 모니터 및 환경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는 제품 색상, 배송 중 발생하는 구김 등
불량이 아닌 부분을 불량이라고 우기시거나 상품에 이상이 없음에도 불량으로 반품 접수하시고

무통보로 상품을 돌려보내시는 분들 모두 무상으로 교환, 반품 처리 불가능하니 매너 있는 쇼핑 부탁드립니다.
특히 불량을 만들어서 보내시는 분들, 한두 번 착용 후 반품하시는 분들 절대 교환, 환불 처리 해드리지 않습니다.
직접 검품하고 스팀 후 포장하여 보내드리는 제품이니 만큼 만들어진 불량이나 착용 흔적, 세탁 흔적은 전부 확인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및 배송문의>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PM 1:00-5:00 까지입니다.

이외 시간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특히 주문 주신 상품의 배송 문의는 당일 상품 입고 확인 후 안내가 가능하므로

오후 1시 이후 문의주셔야 답변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송장번호 입력은 그날 모든 배송이 이루어진 후 오후 늦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송장이 입력되기 전이라도 이미 발송 처리가 되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미리 소비자에게 고지 후 동의를 받고 판매시에는 환불 의무가 없습니다.
소비자보호법 언급하실 분들은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동의하시는 분들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제13조 제2항 제6호 법률에 따르면

교환 또는 환불에 관한 부분을 미리 공지하고 사전에 '교환/환불 불가'에 대한 부분을

미리 양자간 합의된 상태서 거래가 이루어졌을 경우
그에 따른 법적 효력이 있습니다.



※ 항상 코튼룸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고객님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공지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숙지해주시고 매너 있는 쇼핑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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